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사주

이제훈 사주 (착한 놈 중에 제일 나쁜놈)

by Crepe 2023. 6. 26.
반응형

이제훈-사주
이제훈 사주

 

이제훈 사주

 

오늘 이야기해 볼 사주는 배우 이제훈님의 사주 입니다.   사실 이제훈님이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는 개인적으로 체감이 잘 되지는 않습니다. 지금 이렇게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어제 본 영화 한편 때문인데요...이제훈님의 데뷔작품이죠...영화 파수꾼을 어제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 영화에 크게 감동 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제훈님의 사주를 알아 보려고 합니다.

 

이제훈님은 2011년 영화 파수꾼과 고지전으로 신인상을 휩쓸며 괴물 신인이란 타이틀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 연극영화과를 가려 했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고려대학교 세종 캠퍼스에 입학하여 공학도의 길을 걸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연기자의 꿈을 접지 못하고 2학년 때 자퇴한 후,2008년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에 입학했습니다.  그런데결국 한예종도 중퇴하여 최종 학력은 고교 졸업으로 남았다고 하네요.

 

이분은 정말 화려하게 데뷔를 하셨는데요 특히 2011년은 이제훈의 필모그래피를 완전히 뒤바꾼 해입니다. 영화 파수꾼과 고지전으로 연이어 주목받으면서 그해 영화제의 신인상이란 신인상은 전부 이제훈으로 마침표를 찍었는데요... 파수꾼 이제훈과 고지전 이제훈이 경합을 벌이는 재미난 상황까지 발생했습니다.

 

후보자 화면 두 칸을 차지한 이제훈의 뻘쭘한 미소가 재미난 상황 이였는데요... 참고로 대종상과 청룡영화제에서는 파수꾼으로, 부일영화상과 영평상에서는 고지전으로 신인남우상을 받았습니다. 그야말로 충무로의 남자 신데렐라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네요.. 이후로도 이제훈만큼의 임팩트를 남기며 스크린에 등장한 신인 남자배우는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최근에는 이제훈님이 주연하신 SBS 모범택시2 라는 드라마가 연일 화제인 것 같은데요... 아직 보지는 못했지만 주변에서 엄청 재미 있다고 하네요. 드라마 시그널과 영화 건축학개론의 이제훈님을 기억하시는 분이 많으실 것 같네요. 어쨌든 이제훈님이 주로 하신 연기는 솔직하고 진지한 남성적인 역활인 것 같습니다.

 

이제훈-사진
이제훈 사진

이제훈님은 기토의 사주 입니다. 기토는 작은 땅에 비유하는 에너지 입니다. 이 사주는 재극인이 활발히 일어나는 사주 입니다. 재극인이란 재성이 인성을 극하는 현상을 의미 합니다. 일지와 연지의 재성이 월지의 인성을 극하고 있는데요...재성은 현실이고 인성은 이상 입니다. 재극인은 현실과 이상이 충돌한 것입니다. 현실이 이상을 압도하여 현 상황에만 안주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고 인성이 윤리와 도덕성 등을 의미하기 때문에 윤리의식이 다소 결여된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인성의 존재가 차라리 없으면 좀 더 속 편하게 하고 싶은 거 추구하고 살 수 있는데...이 사주는 월지에 편인이 당당히 존재 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망설임과 스트레스는 깔고 가게 됩니다.  연지의 자수와 월지의 오화가 충돌을 하는 이른바 자오충이 일어나서 정신적인 차원에서의 역동적인 에너지가 무척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오충의 에너지는 쉴새없이 새로운 것을 향해 나아가며 하루 아침에 진로를 바꾸기도 하는 힘을 의미 합니다. 또 이로 인해 어떤 상황에서도 희망을 가질 수 있는 강한 의지도 가지게 되는데요.... 공학도에서 갑자기 배우로 진로를 바꿔 한예종 연극원 연기과에 입학을 하고 이후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하는 데에도 이와 같은 자오충의 에너지가 역활을 했다고 봐야할 것 같습니다. 

 

 재극인으로 인해 학업에 몰두하기가 어렵고 물질에 대한 욕구가 크기도 하지만 어쨌든 내면의 이런 양면성이 있기 때문에 연기하는 부분에 있어서도 우리가 쉽게 몰입할 수 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선한 역활과 악역 모두를 잘 소화할 수 있는 기본적으로 두가지 모두의 성향을 가지고 있는 사주 입니다. 

 

41살이 되는 해에 결혼운이 뚜렷한데 실제로 어떻게 될지는 두고 봐야 하겠구요...기본적으로 변덕이 있는 사주이기 때문에 너무 여린 분보다는 본인의 스타일과 심지가 있는 배우자가 어울립니다. 집착도 조금 있는 사주이기 때문에 집착하는 것을 싫어하는 여성이라면 어울리지 않습니다. 다만 사주 구성을 보았을 때 결혼전에는 여자를 항상 꺼리고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선함과 악함 두가지 마음을 모두 가지고 있는 성향이 앞으로의 연기생활을 통해 어떻게 나타나게 될지 매우 궁금하고 기대가 됩니다.   

 

착한놈 중에 제일 나쁜놈... 배우 이제훈님의 사주 였습니다. 

 

 

성실한 배우 이제훈님의 사주 풀이가 재미 있으셨나요? 아래를 누르시면 배우 송중기님의 사주 풀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송중기-사주
송중기 사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