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솔로 리뷰

나는솔로17기 상철 VS 영호 쨉이 안되는 이유

by Crepe 2023. 11. 27.
반응형

나는솔로17기 상철V영호

 

오늘은 나는솔로17기 영호가 상철이와 째바리가 안되는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7기가 슈퍼 데이트권 후폭풍을 맞았는데요...이번 방송에서는 슈퍼 데이트권 미션 후 아수라장이 된 솔로나라 17번지의 로맨스 판도가 그려졌습니다.

이날은 하늘에 운명을 맡기는 랜덤 데이트에 이어 스스로의 힘으로 운명을 개척하는 슈퍼 데이트권 미션에 돌입했는데요... 현숙을 두고 상철과 경쟁 중인 영호 두사람 모두 슈퍼 데이트권을 향한 의지를 불태웠습니다.

첫 번째 미션인 솔로남들의 1km 옆으로 달리기에서는 정정당당하게 승부한 상철이 슈퍼 데이트권을 차지했습니다. 

이어서 얼굴에 가장 많은 수박씨를 뱉어 올리는 미션에서는 상철과 옥순이 1등을 했죠. 그래서  상철은 슈퍼 데이트권 2장을 얻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숙은 사과껍질 길게 깎기에서 슈퍼 데이트권을 얻게 되었는데요... 아쉽게도 매미전문가 의사 영호는 단 한개의 슈퍼데이트권도 얻지 못했습니다. 

 

영호는 현숙을 데리고 나가려던 상철에게 잠깐 얘기 좀 해도 되겠냐며 현숙을 가로챈 뒤 염치 없지만 데이트할 기회를 갖고 싶어서”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어차피 상철이 한개는 현숙에게 쓰지 않겠느냐는 아주 합리적인 제안 이었는데요... 

 

현숙은 상철님이 데이트권을 2개나 가지고 있으니까 하나는 저한테 쓰지 않을까 싶어서 영호님과 얘기를 나눠볼까 한다면서 흔들리는 마음을 상철에게 털어놨으나, 상철은 본인이 선택을 저한테 해준 게 없다며 영호에게 데이트권을 쓰면 난 아예 데이트권을 쓰지 않겠다고 승부수를 던졌는데요...

 

이 승부수에 현숙은 당황하죠... 상철은 슈퍼 데이트권을 통해서 현숙님의 마음을 더 알아보고 싶었다며 이번에 말고 다음에 날 위해서 현숙님이 선택을 해줘”라고 말했습니다.

 

나는솔로-17기-상철-영호
나는솔로17기 상철 영호

 

저는 이 부분에서 우리의 순수한 매미전문가 의사 영호가 상철이를 이길 수 없다라는 확신이 들었는데요... 상철이에는 누나가 3명이 있습니다. 그러니까 상철은 태어나자마자 여자에 익숙한 여자를 잘아는 남자 인데요... 이것은 사회화 과정에서 이루어 지는 여자에 대한 존중과 배려와는 차원이 다른 그냥 타고 태어나는 여자에 대한 감각과 여자에 대한 친화력 입니다. 

 

한국의 남성 모쏠찐따들은 대부분 여자 형제가 없고 남자 중학교 나오고 남자 고등학교 나와서 남자만 있는 공대 같은 곳을 나와서 군대를 갔다 오면 시발 여자는 2D 아니면 환상 속 혹은 AV로만 접하게 되는 유니콘 같은 고등생물 인데요... 

 

우리의 매미남 의사 영호는 뭐 어떻게 의사가 되었겠습니까? 공부만 졸라 했겠죠... 상철이를 애초에 이길 수가 없으며 의사라는 직업으로도 이 판도를 바꾸기에는 역부족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승부수를 띄운 상철의 이야기에 현숙은 "내가 사과를 깎지 말았어야 했어”라며 자책하고 눈물을 쏟았는데요...결국 상철은 “아직 제작진한테 안 쓴다고 얘기 안 했어”라며 현숙을 달랬습니다. 이에 현숙은 “사람을 갖고 노네”라고 화내면서도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저도 상철이랑 하루를 보내고 싶었다는 것을 깨달았다며 상철을 향한 호감을 드러냈다. 

영호야 상대를 잘못 만났다. 그냥 이번 판은 접자....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