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솔로 리뷰

형사사건 전문 무료 변호사 (어그로아님)

by Crepe 2024. 1. 26.
반응형

형사사건 전문 무료 변호사

 

오늘은 여러분들이 깜짝 놀랄만한 정보를 가져 왔는데요... 아마도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들이라면 지금 상대방에게 고소를 당하는 등 일상의 작은 균열을 겪으신 분들일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제 경우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채무자인 상대방의 통장을 압류하고 은행에 추심을 진행 하였지만 단돈100원도 나오지 않았고 뭐 그럭저럭 살고 있는 중에 채무자가 제 계좌에 돈을 입금해 자신의 채무를 갚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통장의 압류를 채무자가  스스로 풀겠거니...하고 살고 있었는데요... 이 부분은 인터넷의 카더라 통신들의 영향이 컸습니다. 

 

여기서 결론을 딱 말씀 드리면 채무자는 통장의 압류를 풀지 못합니다. 백퍼센트 못푸는 것은 아니고 개인 회생, 파산 등의 절차가 없다면 풀 수가 있긴 한데 무척 까다롭습니다. 돈도 조금 들죠...

 

어쨌거나 개똥같은 채무자 에게서 내용증명이 왔는데요....바로 자신이 돈을 보냈는데 통장의 압류를 풀지 않고 있는 저를 업무방해로 형사 고소 하고 , 모든 사업을 중단한 이후에 1일 매출액에 근거해 민사소송을 진행 하겠다는 것이었습니다. 

 

개똥같은 말이었지만 일단 진위를 파악할 필요는 있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오늘 여러분께 드릴 정보 최고의 특급 정보를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지금 공개 합니다. 

 

우영우
우영우

 

현재 대한민국의 모든 경찰서에는 민원실 한쪽에 형사사건을 상대해줄 변호사가 상주하고 계십니다. 아무런 예약이 필요하지 않으며 대기하는 줄 또한 없습니다.

 

대기줄이 없는 이유에 대해서 제가 생각해 봤을 때....경찰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매우 꺼려지는 곳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왠만하면 가고 싶지 않은 곳이죠....실제로 경찰서의 민원실을 들어가 보았을 때 민원인(일반시민)이 한명 혹은 두명밖에  없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아무때나 가면 형사사건의 변호사님을 무료로 만나뵐 수 있을까요? 그건 아니구요 오후2시부터 오후5시 사이에 가야 합니다. 

 

오늘의 결론 전국 모든 경찰서에 2시부터 5시까지 가면 예약이나 기다림 없이 형사사건의 변호사님을 무료로 만날 수 있습니다.  다만 경찰서의 민원안내실에 전화 한통 하고 가시면 더욱 자세한 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는 것도 잊지 마세요.  

 

 

 

반응형